카테고리 없음 2010. 9. 14. 20:48
관련 비디오 영상



미식축구 시즌이 시작되었다



과연 올해 피츠버그의 성적은 어떨까??


하인즈워드는 왕년의 실력을 되찾을까??



그나저나 예전 미군방송에서 중계해 줄 때가 그립다


요즘은 어디 중계방송 해주는 곳을 찾을 수가 없다





재미있는 사실 하나.

달라스 카우보이스의 90년대 전성기를 함께 한 3인의 인물


오너 제리존스와 지미존슨 헤드코치.. 그리고 배리 스윗저 헤드코치


이들이 아칸소대학 풋볼팀 팀메이트였다고


배리 스윗저는 코치였고 제리존스와 지미 존슨은 선수로 동시대를 함께 했습니다


미국도 학연이 작용하네요


지미 존슨과 배리 스윗저는 대학과 프로에서 모두 우승을 한 유이한 경우라고 하네요


90년대 달라스는 정말 완벽한 팀이었죠





그나저나 피츠버그가 개막전에서 승리를 한 여세를 몰아 슈퍼볼까지 가기를 바랍니다


그래야


중계방송을 볼 수 있을지도 모르니까..







미식축구계에서 프로야구의 뉴욕양키즈로 비견되는 달라스 카우보이스가 올해는 슈퍼볼 진출이 어느정도 유망하다고 합니다


과연 다시 90년대의 명성을 재현할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그러나

첫판부터 라이벌 워싱턴 레드스킨스에게 패했으니.. 이건  뭐...



아래는 개막전 중요동영상입니다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