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11. 24. 19:33
로페즈가 한국야구 다 망쳐놨네 ㅉㅉ

도미니카 한넘이 한국 야구를 쓸어버리니

이거 원참..

한국 야구 왜이래 쪽팔리게 ㅉㅉ






정말이지 로페즈 공을 치지를 못하더만

약간 높은 공인데도 불구하고

과연 내년에도 로페즈가 올해처럼 할 수가 있을까??

아마도 로페즈 없었다면

기아는 우승 어려웠다











이사람들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네.

로페즈는 전형적인 땅볼투수인데 디트로이트 내야진 하는짓거리가 뭔지알어?

우리나라로 치면 이대호와 김상현이 1 2 3 유격수 다 있는거야.

그런 내야진을 가진 땅볼투수가 방어율 3점대면 엄청난거지.

조금 아는거 가지고 아는척 글쓰지마 쪽팔리니까











ㄴ핵심불펜? 그 핵심불펜 투수가 40만달러도 구단에서 안 주겠다고 내쳤는데, 과연 핵심?

그리고 승계주자 실점률이 메이저 2위의 분식회계 전문가였음.

구단주도 오죽하면 보여지는 성적은 좋아보이나 실상은 그렇지 않다는 말까지 직접 할 정돈데...

그냥 로페즈의 경우엔 패전처리 불펜, 빛좋은 개살구에 불과함.

하지만 KBO와서는 에이스 오브 에이스.

이것이 리그 수준차.

안타까운 이야기지만 한국에선 아직까지 메이져에 통할 선수가 없다는 것이 진실.









전형적인 분식회계 불펜투수로 알고있었는데...








로페즈가



디트 핵심 불펜 투수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핵심불펜인데 왜 스플릿계약 하자고 구단이 제안한걸까???

디트가 빅마켓은 아니라도 스몰마켓은 아닌데.

디트로이트 주변에 자동차산업이 지금은 좀 시망상태지만

그래도 괜찮은데.

로페즈 핵심불펜이라는 사람들아

스탯좀 보고와라. mlb 분식회계 1위 패전처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모르면 메이저 중간ㅌ수였다고 해라

아는척 좀 하지말고. 아는척하려면 좀 알고 하던지.

이건뭐 뭣도 모르면서 핵심불펜이라고 ㅈㄹ거리네.












로페즈 나이가 몇살인데요.. 당연히 스플릿 계약이죠..

로페즈 그 나이에 그 스펙이면 스플릿... 감 안오시는군요...











나이로봐서.. 특급불펜투수라최대400만달러죠.. 왠만한 패전처리+중하위+페이스떨어지는 불펜들 봉급은 100만달라도안됩니다..

한국온다면 30+뒷돈+인센티브 합치면 80만달러 받을수잇죠.ㅎ 메이저에서 로페즈가 2년정도 가치있는불펜이엿던건가실이죠

하지만 계약금이적다보니 기회가적은게현실..

자존심강한 자국특성을 감안한다면 한국대우가좋은건 사실이죠













스플릿계약에대해서 너무모르시는듯.. 구단이 로페즈에게 스플릿계약하자하니 자존심상해서 그만둔거에여 ㅎ













로페즈가 과거에 개 허접이었든 막강불펜이었건....

2009년 한국 야구를 지배했던 것은 사실입니다....말들이 많으시네 참....

박찬호를 들먹이는 것은 뭐임??? 박찬호는 누가 머래도 한국의 레젼드 투수입니다...

진짜 막막들 잘해 참....












핵심 불펜투수였다고 봐야죠..

감독과의 불화및 여러가지 사정상 패전처리로 기용된건데.. 이분 장난하시나?

거 정확하게 알지도 못하면 글쓰지도 맙시다... 글쓴이 안타깝네요












로페즈는 롱릴리프였죠...

스플릿 계약 제시 받기 이전에 이미 구단에서 12월 4일 논텐더(전력 외 통보)를 받고

FA로 풀린 상태였습니다...

40인 로스터에 안 두려고 자리를 뺀 거죠 그 다음 스프링 트레이닝에 스플릿 계약(마이너 계약)으로 초청 선수로 오라는 협상을 한 겁니다...

이런 건 나이가 문제가 아니라 실력 자체에 의심이 생겨서 하는 겁니다...

멀쩡한 핵심 불펜을 논텐더하는 팀은 없습니다 거취가 불분명한 로페즈를 기아가 운 좋게 데려온 거죠

기자가 하는 말이 "그의 방어율을 믿지마라. 마이너 계약 제시했어도 전혀 놀랍지 않다"였죠







 



무슨 긴 말이 필요한지?? ㅎㅎ 한 마디로 25인로스터에 낄 만한 실력이 안되서 스플릿제안 받은거죠.

예초부터 로드니 땜빵으로 들어간거고.. 그 이전에 특출난 커리어를 쌓은 투수도 아니였고..

표면적 지표로는 디트 불펜에서 그럭저럭 해줬지만 실상은 물려받은 주자들을 너무 잘 불러들여서 프런트의 신뢰가 깨졌죠.

그게 좀 심해서 실제 "로페즈의 방어율을 믿지말라."라는 기사까지 뜰 정도였으니..

그냥 리그의 차이를 인정하고 있는 팩트만 받아들이면 되죠.







 


어떻게 박사장하고 로페즈를 비교하냐;; 이건 진짜 굴욕이다.

메이져 전체 투수랭킹 7위까지 찍은 박사장과 듣보잡? 에 불과한 로페즈를....

지금 박사장 순수 불펜만 뛴다고 선언하면 메이져에서 탐내지 않을 팀이 과연 몇이나 될까?

반면 로페즈는 40만달러 계약도 포기한 디트와 아무도 잡지 않은 다른 팀들... 진짜 박사장의 굴욕이다.












나이 때문에 스플릿 계약도 개소리. 박사장이 로페즈보다 나이 더 많다.












그리고 디트 내야진 수비도 카브레라 헬인건 인정하지만, 기옌이나 렌티리아는 저질 수비가 결코아니다.

중간급 수비다.











규정과 실제가 전혀 딴 판이기 때문??

...........

................ㅉㅉ 구데기아 도대체 로페즈한테 얼마를 쳐 먹였기에 ㅉㅉ

하긴30만 달러면 니코스키 .세데뇨 급이 정상 이긴하다만 ~












니코스키 세데뇨는 양심적인게 맞는듯. 나이땜에 방출된 가도쿠라,
 
구종이 단순한 애킨스도 양심적인 선수들이고 ...
 
구톰슨 로페즈는 역사상 최고 규모 뒷돈 예상. 거기다 구톰슨은 일본에서 약물복용 한적도 있고 ...













ㄴㄴㄴ 얼래 어느새 댓글을 바꿨네...원래는 스테로이드 약물했다고 썼다가 바꿨네..

구톰슨의 약물은 스테로이드계열이 아니다. 구톰슨이 걸린것은 발모제 안에 있던 성분인데, 근육을 키우는게 스테로이드라면 그런 스테로이드를 했다는 것을 몸의 흔적을 지우는 성분이 있는데 그게 그 발모제 안에 있다고 해서 걸렸었음.

그런데 웃긴것은 결국 그 성분이라는것이 스테로이드 복용흔적 지우는 효과 0%라는게 밝혀져서 금지약물목록에서 1년만에 사라진 성분임.

즉, 구톰슨은 스테로이드를 한적이 없음.











원래 약물 복용 문제 되는것이 스테로이드 성분(근육강화), 향정신성의약품(마약같은거), 각성제(집중력을 높여주므로..), 마지막으로 지우개약물(자체적으로는 아무런 신체능력향상의 약물이 아니지만 다른 약물 복용흔적을 지우는 약물)로 나뉜다.

모두 금지약물인것은 당연. 그런데 구톰슨이 걸렸던 약물은 전세계 스포츠단체중 유일하게 NPB만 금지약물로 지정했던 성분이다.

뭐, 자기들 나름대로 조사한 결과 지우개 약물이라고 결정했던 모양이었지만,

그런 능력 0%라는게 밝혀서 결국 금지약물에서 겨우 1년만에 해제되었던 성분이다.

구톰슨은 시즌전에 구단에 발모제 먹는다고 보고했고, 구단은 자체적으로 분석했는데













ㄴ ' (구톰슨은) 경기 후 가진 도핑 테스트에서 금지 약물(피나스테리드) 양성 반응을 보여 20일 출장 정지의 징계를 받았고,

거톰슨은 2007년 2월, 스프링캠프 도핑 설명회에서 구단 측에 피나스테리드를 포함한 발모제의 복용을 신청했지만

구단에서 따로 금지하지 않아서 계속 복용을 했다고 설명했지만 이후 구단 자체조사에서 전 소속팀인 야쿠르트 시절에도 구단으로부터 피나스테리드가 금지 약물에 해당한다라는 경고를 받았던 사실을 밝혀 내었다.

2007년 시즌은 5승 7패로 마감하게 된다.' http://ko.wikipedia.org/wiki/%EB%A6%AD_%EA%B1%B0%ED%86%B0%EC%8A%A8







딱, 그해 새롭게 추가된 약물이라 별신경안쓰다가 그런 성분이 들어있다는것을 모르고 허가했었다.

결국 구톰슨은 금지약물 복용이 밝혀졌는데, 보고서에서 구톰슨의 잘못이 없다라고 사실상 밝혀져,

20게임 출장정지라는 경징계가 내려졌다. 대신에 구단에는 상당히 거액의 벌금이 매겨졌고....

시즌후 구톰슨이 했다는 약물은 금지약물목록에서 탈락한 아주 정상적인 약물로 다시 결정되고....

딱 1년동안, 금지약물로서 능력도 없는 약물이 지우개 능력이 있다는 NPB의 엉터리 연구때문에 어이없이 금지약물로 지정되었는데,

딱 그때 구톰슨이 걸렸던것....







이건 뭐.... 구톰슨보다 니코스키가 더 비싼 선수라는 거 모르나? 그냥 우리나라에서 잘 하면 뒷돈 못하면 30만 계약이냐?ㅡㅡ;;;

작년 개망한 삼성 오버뮬려는 100만 소리 나오던 놈이라는 거 알기나 할까?








ㅋㅋㅋㅋㅋ니코스키 국내구단 몇곳에서 영입전을 벌여서 스크가 옵션을 많이 넣줘서 스크로 갓는데ㅋㅋㅋ

이런건 모르네??ㅋ 잘하면 뒷돈 못하면 말없이 사라지는 용병들ㅋㅋㅋ

로페즈 미국에서 40만달러인데 세금때이고하면 얼마나 받앗을까??ㅋ

기아에서 30만달러받고 옵션으로 더 받앗겟지?? 옵션도 잘해야 받는거고ㅋㅋ







잘알지도 못하면서 아는척 하기는 리마 100만달러는 지가 자기 친구들에게 부풀려서 말한거고

실제로는 100만 아니다.

글로버 니코스키 두명은 솔직히 30만가지고 택도 없다.

그리고 구톰슨 약물은 진짜 말그대로 해프닝이었을뿐인데 아는척들 하기는.

인터넷이라고 카더라 통신과 되도않은 아는척 하기 참 쉽지?










우리나라 선수가 일본가는것처럼 전성기 기량을 가진 선수가 올 것 같음?ㅋㅋ
 
카도쿠라처럼 나이먹고 전성기 지나서 일본팀 갈 데 없는 선수 아니면 안오죠.
 
연봉차이가 일본이랑 얼마나 많이나는데ㅋㅋ










도미니카도 마찬가지죠..전성기 기량이면 메이저도전한다고 안오죠...로페즈는 진짜 기아가 로또건진거고...







차이가 일본쪽 투수는 구속보다는 제구력에 강점이있고 미국이나 남미쪽용병들은 제구력보단 구속에 강점이있죠,,,,

한국에서 지금껏 통한 투수용병중에 80%이상이 구속에 강점이 있고 약간 제구력이 있는 선수들이죠,,,,

구단도 그런걸 아니깐 일본쪽 노장선수들보단 남미쪽 선수들 데려오려고하구요







출처
네이버뉴스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