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11. 9. 18:08

안혜경 이젠 마니 컸다..ㅎㅎ




하하 딛고 좀 컸다 이거지..ㅎㅎ
이젠 나오는 프로도 많고
돈도 많이 버니까..

더이상 기상캐스터 할때처럼
찌질이가 아니니까..

하하는 당장 밥벌이도 걱정..
과연 무도 틈에나 낄수 있을까?..ㅎㅎ



세상사가 다 그런거지 뭐....

일반인이나 연예인이나

우리도 돈 많이 벌면  생각이 달라지잖아~~~

안혜경 정도면 퀸카지







그러게 말이에요..

하하는 나름 애정표현한다고 언급 많이 했는데 나름 유명해지고 나니 그냥 차버리네요..

이제껏 방송 나와서 얘기한건 다 하하얘기 밖에 안했으면서..

키작은 남자가 어쩌네 저쩌네 하더니.. ㅋㅋ


아마 전략일수도 있지 않을까요??










하하랑 안혜경 사귀기 시작했을때는 하하가 더 밑이었는데 하하 엑스맨 겨우 깔짝거리기 시작한시절에

안혜경은 얼짱 기상캐스터로 인지도 급상승 중이엇음

괜히 하하 사귀면서 싼티이미지로 떨어진거 보면 제가 볼땐 안혜경이 더 손해 본거같음









자꾸 기상캐스터 기상캐스터 하는데...

대체 어딜봐서 안혜경이 인지도가 있었다는건지. 완전 듣보잡이었구만...

극소수 너같은 변태한테 있을까.










인지도 급상승은 무슨 하하랑 사귄대서 듣보잡에서 유명해진거구만 ㅋㅋㅋ










미실 안혜경


무한도전의 하하와 사귀다 -> 아나운서 사표내고 프리랜서였던 자신을 이슈화

하하가 군대가도 여전한 애정과시 -> 신뢰감있는 이미지확립 3~4개의 MC 확정

어느덧 하하 제대할때 다되어감.. 사람들은 하하 잊었음 -> 더이상 하하 필요없음 직감

하하와 결별 -> 한번더 자신을 이슈화시키면서 하하와도 결별하는 일타투피

이상 장난이었습니다.











안혜경 씨 아나운서 아닌 기상캐스터 출신...

옛날에는 아나운서가 기상캐스터를 하기도 했으나 요즘은 따로 뽑음..













여자가 무섭지.. 항상 이성적이고 계산적인건 똑똑하고 예쁠수록 심하다.













이야...마음에 너무나 와가네....












캐스터는 아나운서가 아닙니다. 아나운서는 정사원 이지만 캐스터는 계약 사원 이에요.











첨부터 그럴의도는 아니었겠지만 갈아탄거지 머,,,

이제 하하여친이란 컨셉 단물은 다 빠졌으니 ...

이제 안정적이고 집안좋고 능력있는 남자 찾을 시기겠지 결혼할남자를 잡아야할테니...

현실인게지...













MBC최현정 아나운서 기상캐스터출신...

방송활동은 먼저했으나 아나운서선배인 서현진에게 선배라고부르더만...











하하도 사지 멀쩡한데 공익이잖아 왜 공익일까 이 이유알면 더 놀라지











안혜경 된장녀같던데...


스타부부쇼에 나와서 하는말 들어보니
사고방식이 완전.....
하하도 그닥 좋아하지는 않지만 잘 헤어졋다고 생각...
이런 여자하고 결혼하면 내내 고생할 듯...










공익도...


여친이 고무신 거꾸로 신을때도 있네...












김종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뜨려고 만나는 커플들..ㅡㅡ;


에릭 박시연인가..전진하고 이시영(?)인가??

저 기사나올때.. 박시연이 누군지 이시영인 누군지 잘 몰랐는데..

아직도 박시연이 왜 인기있는지 모르겠고..

이시영은 어떻게 생긴지 잘 모르겠네요.. 너무 비슷한얼굴이 많아서..ㅋ

이름은 알게해주는 사귄다 마케팅..ㅎㅎ

이럴줄 짐작은 했습니다.ㅎㅎ










이게 다 정형돈 때문이다..


그런 마누라를 얻으니..
하하가 얼마나 상대적 박탈감 시달렸겠냐?







출처
네이버뉴스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