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10. 29. 20:35
내가 말했지.. 현실은 바뀌지않는다고



축구가 인기있냐 야구가 인기있냐.... 결정하기는 어렵지 않음

축빠가 아무리 ㅈㄹ해도 야구가 더 인기 많다는건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사실이지

방송국 PD들은 스포츠 스타중 인기많은놈 순서대로 데려오니까...

k리그 선수가 방송국 섭외 1순위로 거론되는 날이 언제쯤올까...(해외파말고)






개인적인 견해지만

우리에게는 축구보다는 야구가 여러가지로 적성에 맞는다

아마 100년이 지나도 월드컵에서 우승은 못 할 것이다







주변에 해외축구 보는 사람들은 있어도 k리그 보는 사람들은 ;;










축구 보냐고 물어보는 사람도 정작 보는 리그는 k리그가 아니라 해외축구 ㅋㅋㅋㅋㅋㅋ







강심장에 이대호 나오면

재미있을듯..

엠씨 강호동이랑 1000만관객 영화배우 이대호

왠지 좀 이미지가 비슷함............

또 둘다 별명이 돼랑이임...







예능둥이 정수근을 빼놓으면 안 되죠


기억하시는 분들 많을 겁니다. 옛날에 출발 드림팀 두산베어스 편에서 정수근, 홍성흔이 제대로 떴죠.. 이후 정수근의 경우 MBC동고동락이라는 프로그램까지 진출해서 대박웃음을 안겨줬고요.

또 예능은 아니지만, 홍성흔의 경우 2003년인가 2004년인가 KM에서 하는 스타 인터뷰 프로그램(1시간 짜리)에도 나가고 그랬습니다.

기사에 "야구선수들의 예능 외출은 지난 2004년 '브레인서바이벌' 2007년 홍성흔(롯데)의 스타골든벨 출연 등에 불과했다."라는 부분이 나오길래 몇 자 끄적여봅니다.











베어스팬이면 기억하죠. 드림팀때 정수근이 자기들은 비시즌때는 연예인이라고 했던것도 기억나네요 ㅋㅋ













 
축구스타중에서는 고종수가 몇번나온걸로 아는데...남자셋여자셋이었나...이천수도 몇번 나온걸로 기억하는...





 


축빠와 야빠의 공통점

K리그는 보지 않는다.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