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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8. 12. 15:38
군자차량기지로 이전한다고??
어쩐일이여,, 그 좋은 강남을 버리고,, 강북으로 오다니,,
사실 ,, 군자차량기지 위치가 강남 못지 않다
바로 인근에 서울숲이 있고,,,
맞은편에 한양대가 있고,,
서울숲에 현대차 고층빌딩이 생기면..일대가 상전벽해 할 것이다
지금 강남이 땅값을 높게 받을 수있는 마지막 일지도 모르고,, 새로운 발전 가능성이 보이는 지역으로 이전이라,,,
하여간 부동산은 다 그렇게 투자하는 것이지..
서울메트로 본사·관제소 2013년 이전 급물살
세계일보 14면3단 4일전
서울메트로 측은 관제소 이전 배경으로 노후설비를 개량해 사고를 줄일 필요가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1호선은 각종 관제설비를 설치한 지 16년, 2호선은 10년, 3ㆍ4호선은 14년이 지나 최근 5년 동안 758건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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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쩐일이여,, 그 좋은 강남을 버리고,, 강북으로 오다니,,
사실 ,, 군자차량기지 위치가 강남 못지 않다
바로 인근에 서울숲이 있고,,,
맞은편에 한양대가 있고,,
서울숲에 현대차 고층빌딩이 생기면..일대가 상전벽해 할 것이다
지금 강남이 땅값을 높게 받을 수있는 마지막 일지도 모르고,, 새로운 발전 가능성이 보이는 지역으로 이전이라,,,
하여간 부동산은 다 그렇게 투자하는 것이지..
- 서울메트로 사옥 군자 이전 추진
- 한겨레 4일전
- [한겨레] 서울지하철 1~4호선을 운영하는 서울메트로가 방배동에 있는 본사와 관제소 이전을 추진하고 있다. 서울메트로 쪽은 지은 지 27년이 넘은 현재의 본사와 10년의 내구연한을 넘긴 관제소를 군자차량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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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울메트로 빚 줄이려 사옥·관제소 이전한다
- 데일리안 4일전
- 서울메트로는 관제소 이전 계획의 배경에 대해 1호선은 각종 관제설비를 설치한 지 16년, 2호선은 10년, 3·4호선은 14년이 지나 최근 5년동안 758건의 장애가 발생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서울메트로는 관제소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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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울메트로 사옥, 군자차량기지로 이전 ‘탄력’
- 파이낸셜뉴스 4일전
- 한편 서울메트로 사옥·관제소 이전은 지난해 논의가 시작됐지만 배수 시스템 공사비 과다 책정, 인근 구조물에 우려되는 피해, 지능형 빌딩 시스템(IBS)에 대한 계획 미비 등으로 인해 지지부진했지만 최근 박원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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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울메트로 본사·관제소 내년 이전
- 아시아투데이 5일전
- 서울메트로의 사옥·관제소 이전은 지난해 논의가 시작됐지만 배수 시스템 공사비 과다 책정, 인근 구조물에 우려되는 피해, 지능형 빌딩 시스템(IBS)에 대한 계획 미비 등으로 인해 답보 상태였다. 그러나 지난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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